시발 내가 듣는건 멀쩡한데

뽑아낸 파일에서 고음부분 죄다 꺠지네

몇번이고 두개를 비교해봐도 원본파일은 문제가 없음

걍 시발 사람들 잘 들으라고 음량을 좀 크게 해서 써냇는데 들리는것보다 훨씬 고음으로 쳐내서

고음부분이 깨지는 현상이 발생

앞으론 걍 테구라처럼 좇만한 소리로 뽑아내야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