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음만 봐도 싼 일러레라도 썻어야 되는 서클장들이 죄다 옳다구나 AI로 찍어내니까
어지간한 탑급 일러레 아니면 일감 많이 줄엇을텐데
내가 그림쟁이엿어도 ai 극혐햇을듯
옛날 산업혁명때 노동자와 기계의 갈등이 지금 현대판으로 다시 재현된걸 보는 기분?
물론 이런 현상은 문명의 발전에서 어쩔수 없는 현상이라지만
그림으로 먹고 사는 애들은 생계가 달린 문제니까

동음만 봐도 싼 일러레라도 썻어야 되는 서클장들이 죄다 옳다구나 AI로 찍어내니까
어지간한 탑급 일러레 아니면 일감 많이 줄엇을텐데
내가 그림쟁이엿어도 ai 극혐햇을듯
옛날 산업혁명때 노동자와 기계의 갈등이 지금 현대판으로 다시 재현된걸 보는 기분?
물론 이런 현상은 문명의 발전에서 어쩔수 없는 현상이라지만
그림으로 먹고 사는 애들은 생계가 달린 문제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