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이럼ㅋㅋㅋㅋㅋ....
고쳐야되는데 못 고치겠어.......

동음이야기:매도라는건 뭔가 자신없는부분을 찌르는게 아프다고 생각함.. 소추 매도가 꼴리는걸 보면 이거 맞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