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로산 오나홀이 오는데

그동안 참았던 시코시코를 위해 동음이 필요함

너무 오나서포도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스토리위주도 아닌

개꼴리는 동음이 필요해



및붕이들을 믿고있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