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live/G9r-laV0dj8?feature=share
대충 악수회 얘기하다가 오타쿠들 안 씻고 어쩌고 얘기 이후
내 팬들은 다들 착하고 상냥하니까 걱정하지 않는다
(오타쿠청결어쩌구랑연결)손에 뭐 묻히고 와도 된다
오히려 아 써주셨군요 감사합니다 하고 맞아줄거다
홀로그램 악수? 그건 너무 슬프지 않냐
내가 생으로 갈 거니까 아 물론 옷은 입을거지만
(악수회)생으로 하고 싶다
그저...팬서비스 GOAT 오모이 치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