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2 추기
장마철이 돼버렸습니다...
여러 일이 있어 이노코 씨가 엄청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늦어지고 늦어졌지만 이번 달 완성 예정입니다.
이노코 씨가 멈춰있는 동안, 하코 씨를 병행해서 진행 중이었습니다.
이노코 씨가 나온 후, 아마 의외로 빠르게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기온이 올라가면 괴담을 하고싶다던가 여러가지 있습니다만, 아무튼 이노코 씨 힘내겠습니다.
3줄 요약
1. 이노코 이번 달 안에 완성
2. 늦은 이유는 하코랑 같이 만들고 있어서 늦음
3. 이노코 나오면 꽤 빠르게 하코 나올지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