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토의 풀 애드립 전연령 신작..
근데 풀 애드립이라기엔 제대로 된 대사가 거의 존재하지 않음
처음에 웅얼웅얼, 널 치유하고싶어 내 남친! 이라고 하는 짧은 트랙정도에서 대부분의 대사는 끝남
그 뒤엔 뭐 태핑이라던지, 여러가지 에셈알을 조지는데 시츄에이션도 딱히 없이 이걸 들으려고 1000엔을 넘는 돈을 낸다?
그냥 유튜브 들으면 되지 않나? 풀애드립이라고 강조해서 들어가봣더니 대사,상황 자체가 없는 어이없는 상황
시발

리토의 풀 애드립 전연령 신작..
근데 풀 애드립이라기엔 제대로 된 대사가 거의 존재하지 않음
처음에 웅얼웅얼, 널 치유하고싶어 내 남친! 이라고 하는 짧은 트랙정도에서 대부분의 대사는 끝남
그 뒤엔 뭐 태핑이라던지, 여러가지 에셈알을 조지는데 시츄에이션도 딱히 없이 이걸 들으려고 1000엔을 넘는 돈을 낸다?
그냥 유튜브 들으면 되지 않나? 풀애드립이라고 강조해서 들어가봣더니 대사,상황 자체가 없는 어이없는 상황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