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살다 와서 일본어 못 하는걸 표현하고 싶어서 어색하게 말하는데, 정작 리토가 할 줄 아는 외국어가 없는지 그 특유의 말 막히면 외국어 튀어나오는게 없어서 그냥 말 어눌한 정박아임 ㅋㅋㅋㅋㅋ


그리고 외국에선 이 정도 스킨십은 평범하다던가 그런 대사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변태 같기로는 탑을 달리는 나라에서 할 말이 맞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