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이사선물 과자랑 제 딸내미에요~


안녕하세요~딸내미를 너무 많이 만들어버려서 그런데 혹시 괜찮으시면...


이런 거 좋은데 동음쪽은 상식개변물이 별로 없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