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1+1하길래 걍 사봣는데
데박맛잇음;;;....
녹차맛 거의 업고 청귤맛만 데박남


이게 0칼로리여도 되나십고 막.. 그런맛이야♡♡

근대 갓이 1+1 하는 핑크녀석은 그냥 그랫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