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박고 싼다는게 있다고
말로만 들었었는데 오늘 첨봣슴...

태그에 스카톨로지만 있었고 그런 태그 없었는데;;

3D 동인지여서 더 찝찝해 시발

그 뒤에 눈알 위로 꼿혀서 앞 안보이는 시각장애 표현하던데
너무 기분나빠져서 오늘 못뺏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