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길 없었을때 날 품어줬고 응원해줬고 때론 장난도 쳐주고

고로시도 안하고

그냥 내가 힘들어서 이상한글 올려도 안화내고 받아주고

이사람들은 너무 착하다는걸 가슴속으로 따뜻하게 느꼈어요

나중에 열심히 살아서 보답할테니까 이대로 있어줘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