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Qcy h2 헤드폰 쓰거든 

노이즈캔슬링 되는 헤드셋인줄알았는데

통화할때만 노이즈캔슬링 된다하더라고

Qcy h2가 착용하면 어느정도 

소리가 잘 안들리기는하는데

tv소리나 대화 소리는 어렴풋이 들려서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알아보고 있어

노이즈 캔슬링 쓰면 tv소리나 대화소리 아예 안들릴까?

유튜브에서 노캔 체험 검색해서 들으면

시끄러운 환경에서 노캔 키면 시끄러운 소리가 조용한 정도 이던데 노캔 성능이 딱 그정도야?

실제로 노이즈캔슬링 헤드셋 써봤을때 도움 되는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