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해서 후타눈나한데 미미나메랑 클리자극 동시에 당할래요

이게 아니더라도 그냥 꿈 인식이라는 걸 하고싶음 왼쪽 중지 좀 자주 꺾는데 아예 셀렉트때 꺾고 리절트때 꺾고 더 자주 해야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