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0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일코 굳이 해야됨? 미모리아이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4 조회수 139 작성일 2023-06-10 12:19:03 https://arca.live/b/momoirocode/78372240 과사람들 나 십덕인거 다 아는데 사람들 생각보다 뱔 생각 없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4] 글쓰기 이루후로라 2023-06-10 12:19:50 답글 그건..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22:05 답글 그냥 과 생활 잘 하는중 펼쳐보기▼ LKM_ 2023-06-10 12:19:51 답글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26:02 답글 엥 펼쳐보기▼ 돌돌돌돌킹갓마제스티엠페러 2023-06-10 12:19:51 답글 너만 그렇게 생각하는걸수도 있지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22:13 답글 근데 과에 30%가 십덕임 펼쳐보기▼ 돌돌돌돌킹갓마제스티엠페러 2023-06-10 12:29:57 답글 *수정됨 그러는 놈들도 “내가 쟤 보단 낫지”이생각 하는 놈이 더 많을걸? 사람을 만만하게 봐서 안됨 ㅋㅋ 이 세상은 사람이 젤 무섭다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47:46 답글 오...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0 12:20:52 답글 말로안하고 깔보는놈들 데박만ㅇㅎ음..ㅋㅋ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21:57 답글 그런가? ㅋㅋ 펼쳐보기▼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0 12:22:19 답글 ㅇㅇ 군대가서 70%는 그랬던거같은데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25:49 답글 과사람중에 은근 십덕 많아서 잘 모르겠음 펼쳐보기▼ 나쵸네코 2023-06-10 12:20:52 답글 일베충코스프레ㄷㄷ 펼쳐보기▼ 야한거조아함 2023-06-10 12:22:06 답글 피해만 안주면 아무 관심 없긴 해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22:19 답글 나도 그렇긴함 펼쳐보기▼ 야한거조아함 2023-06-10 12:23:30 답글 00 2023-06-10 12:22:36 답글 십덕이 부끄러우면 일코 하는거임 펼쳐보기▼ 하시모토쇼바이 2023-06-10 12:23:05 답글 사람자체가 호감이냐 비호감이냐의 문제지용 그런건 의미 없다고 생각해용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25:57 답글 그런걸지도 펼쳐보기▼ EV9 2023-06-10 12:28:32 답글 *수정됨 첫인상 좋은 사람한테 씹덕이 마이너스가 안 되는 건 맞음. 첫인상이 마이너스로 시작하는데 십덕이면 마이너스가 추가됨 펼쳐보기▼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2:28:41 답글 아 그런거구나 펼쳐보기▼ 하시모토쇼바이 2023-06-10 12:30:46 답글 전문가시네여 펼쳐보기▼ choi4624 2023-06-10 12:32:10 답글 choi4624 2023-06-10 12:32:30 답글 시작이 중요하대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알고리즘에 태국어 asmr 떠서 듣는데 [4] ㅇ 2023.06.10 81 1 와이파이 빡쳐서 공유기 새로설치햇다 [5] 간장치킨맛 2023.06.10 97 0 여친한텐 걍 2d얘기 안하지않나 [2] ㅇㅇ (183.97) 2023.06.10 89 0 아리스 ntr만은 참아주세요 [9] 코야마하루 2023.06.10 95 0 난 행복한 오타쿠라고 생각해서 숨덕 안함 [4] 이루후로라 2023.06.10 108 0 아싸호소인들 다 나가 [6] Robert 2023.06.10 60 0 우는 여자아이 페티쉬가 있는 건 나뿐이냐 [3] ㅇㅇ 2023.06.10 74 0 오타쿠 끼리도 급나누는데 뭐 ㅋㅋ [11] Gorillaz 2023.06.10 190 0 나는 밀이다 [2] 다이와스칼렛 2023.06.10 42 0 네토물 히로인 그려달랫는데 ㅋㅋ [23] 이루후로라 2023.06.10 194 0 씹덕 티는 안내는데 숨기지는 않음 [10] 리바이 2023.06.10 94 0 ,,난 일코하면서 오타쿠무리 비웃은적도 잇엇음 [21] 흠실 2023.06.10 163 0 빅젖미소녀면 걍 돈복사기아님? [7] 코야마하루 2023.06.10 127 0 친구 있는 인싸들 다 나가 [7] ㅇㅇ 2023.06.10 73 0 다들 인싼가바 [7] 고기오나홀 2023.06.10 71 0 뭐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좋은거아님? [4] 미모리아이노 2023.06.10 89 0 난 근데 여자랑 씹덕 둘중 택하라고해도 씹덕 택함 [18] 이루후로라 2023.06.10 146 0 요즘 그냥 외롭긴해 [7] 미모리전용 2023.06.10 87 0 요새 게임이 화제성 가지려면 [6] 코야마하루 2023.06.10 100 0 및애의 아이 보고 왔음 [3] ㅇㅇ 2023.06.10 97 0 여친있으면 씹덕이어도 됨ㅋㅋㅋㅋㅋㅋㅋ [11] 이루후로라 2023.06.10 133 0 일코를 왜함ㅋㅋ... [7] Mivk 2023.06.10 71 0 근데 일코 굳이 해야됨? [24] 미모리아이노 2023.06.10 139 0 용돈주면서 야한거해주는 친눈나 내놔 [4] 고기오나홀 2023.06.10 89 0 요즘 할만한겜이 업서요 [4] Mivk 2023.06.10 58 0 나초내코도 게임 못하나 [2] ㅇㅇ 2023.06.10 74 0 그냥 눈나한테 20마넌 주고 짹쮸 vs [17]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10 132 0 정 안되면 비기써도 됨 [18] 레이키라 2023.06.10 121 0 이거 일알못도 들을만함 [2] ㅇㅇㅌ 2023.06.10 91 0 배 안부르고 술 안주 좋은거 있음? [21] LKM_ 2023.06.10 84 0 나초네코 남자들이랑 겜하는거 오늘이엿내 [5] 고기오나홀 2023.06.10 77 0 내 생각에 안스리움은 지금 쿨눈나를 아껴놓고 있는거임 [7] 돌돌돌돌킹갓마제스티엠페러 2023.06.10 67 0 이번 주말엔 동음못들을듯 [2] HK416찌찌빵빵 2023.06.10 28 0 블본 씹덕후엿는데 K블본은 안끌리네 [6] 이루후로라 2023.06.10 84 0 남동생한테 10만원주고 아다뗀 [4] 고기오나홀 2023.06.10 160 0 나 카공중이었는데 발기해서 공부못하겟다 [4] 미모리아이노 2023.06.10 69 0 누나 있는놈들 내 이럴줄 알았다ㅋㅋㅋ [32]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0 203 2 마코 미카 개인별 일러 있긴함 [4] 레이키라 2023.06.10 60 0 근데 및의 거짓은 적이 로봇밖에 안나옴? [5] ㅇㅇ (49.163) 2023.06.10 48 0 이걸로 개인 굿즈만들건데 아쉬운게 히로인별로 분리된 일러가 업음.... [14] 미모리아이노 2023.06.10 72 0 하코 다음작 내년안엔 나올까 [1] 고기오나홀 2023.06.10 55 0 와.. ㄹㅈㄷ 님들 범죄도시 3 꼭보셈 .. [23]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0 127 0 근데 안스리움 신작나온지 이제 2달됨 [7] 레이키라 2023.06.10 60 0 ts물 너무 좋아 [6] 우사미이오리 2023.06.10 21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10 12: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