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음 뻘글 비율 7:3 6:4 정도
아니면 5:5여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막 3~4시간동안 뇌절하고 그런거만 아니면
딱히 별 상관없을듯
오히려 너무 동음얘기만 하는것도 재미 없어서
심심하면 고추사진도 까고

동음 뻘글 비율 7:3 6:4 정도
아니면 5:5여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막 3~4시간동안 뇌절하고 그런거만 아니면
딱히 별 상관없을듯
오히려 너무 동음얘기만 하는것도 재미 없어서
심심하면 고추사진도 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