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8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망연 내 취향은 아니네 수박라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87 작성일 2023-06-11 06:47:35 https://arca.live/b/momoirocode/78421870 그냥 조용히 펠라 듣고 싶은데 옆에서 계속 재잘거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다이와스칼렛 2023-06-11 06:48:17 답글 "빨기나 해" 펼쳐보기▼ 레이키라 2023-06-11 06:51:58 답글 フェラを取り入れるとき、2キャラものだと扱いやすい気がしますね。単体キャラだとちゅぱ音ってBGMのような扱いになってしまって、音の変化というよりはリズムの変化(緩い・激しい)だけを聞くものとなりやすいですが、もうひとりいてくれると「どう舐めているのか」を補足してくれるので、ちゅぱ音そのものに変化をつけることに意味が生まれるというか。 音に変化を加えるだけでは「音が変わったな」しか生まれませんけど、解説が入ることで「音が変わる→カリを通ったからだ」と理解が促進されて、ちゅぱ音をもっと楽しめるというか。 「吸っているのか、舐めているのか。奥まで咥えているのか、浅く咥えているのか。」 解説付きちゅぱ音は、ちゅぱ音をBGMとして凝華させずにメインとして昇華させることができるんだーって思いますね! 래... 펼쳐보기▼ 수박라면 2023-06-11 06:52:44 답글 아 난 해설 없는게 좋은데 차라리 오마케로라도 넣어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모니카 2편 성우 웨 바뀌었대 [1] Cadarn 2023.06.11 106 0 와 크레센도 뭐냐 [2] 으걍쥬금 2023.06.11 114 0 오호고에 붐 너무 싫다 [3] ㅇㅇ (116.124) 2023.06.11 64 0 AI 일러를 작품으로 내는건 뭔가 거부감 있긴함 [10] FreeTree 2023.06.11 175 0 마조물 개갓이 멸망 [4] CatHopping 2023.06.11 61 0 왜 동음은 AI 안막냐구 ㅡㅡ [4]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1 81 0 AI일러는 일단 거르고 .. [2]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1 74 0 "보는 방향에 따라 대사가 다름" [3] woki7688 2023.06.11 420 2 요즘 동음 먹을만한게 안보임 [12] 나루미코코넛압수 2023.06.11 116 1 와 크레센도 큰거머냐고 ㅋㅋㅋㅋㅋ [2] 크루와앙상 2023.06.11 124 0 와 모니카2편ㅋㅋㅋㅋㅋㅋㅋ [1] 치로루오빠거기야 2023.06.11 104 0 와 미친 인생동음 2편이 나오네ㅋㅋㅋㅋㅋ [3] ㅇㅇ (119.70) 2023.06.11 131 0 예고작 그나마 리후레보 ㅅㅌㅊ네 [3] 수박라면 2023.06.11 169 0 내용은 안읽었다. 정실사오리 2023.06.11 46 0 심심해 [1] 밍밍이잘못업써 2023.06.11 61 0 안아프니까 좋당 [7] 노아라떼 2023.06.11 45 0 믹붕이 결국 e500주문해버렸대.. [5] 마이너갤러리 2023.06.11 193 0 새 동음이 필요해 [2] 치르빙 2023.06.11 57 0 요즘은 아카리 펠라가 지리는듯 수박라면 2023.06.11 225 0 망연 내 취향은 아니네 [3] 수박라면 2023.06.11 187 0 최면이랑 자각몽이랑 비슷한거 같음 [6] ㅇㅇ 2023.06.11 96 0 리뷰쓰면서 느낀건데 [1] 노아라떼 2023.06.11 33 0 오랫만에 히나듣고왔다 다이와스칼렛 2023.06.11 70 0 챈죽얐네 다들 잠들동하러갔나 [12] 미모리아이노 2023.06.11 68 0 망연신작 들을라면 [2] 허접자지 2023.06.11 110 0 최면 때문에 어지러운줄 알았는데 [4] ㅇㅇ 2023.06.11 94 0 키동대나 써야겠네 [1] 미모리아이노 2023.06.11 32 0 때로는 전개고 나발이고 바로 본론 들어가는 동음이 듣고 싶다 [2] ㅇㅇ 2023.06.11 49 0 최면 정보글 새로 쓸만한 거 있나 [11] 미모리아이노 2023.06.11 92 0 달리기시합도 같은 맥락인듯 [1] ㅇㅇ (49.163) 2023.06.11 64 0 최면이랑 유사최면은 구분을 어떡게 하는거심? [8] 정실사오리 2023.06.11 165 0 3000세(처녀) 엘프 마법사 [1] 미모리아이노 2023.06.11 62 0 테구라는 미나세를 다시 사용하라 [3] 카르텔곰보빵 2023.06.11 127 0 모치리도 오호코에 ㅈㄴ 천박하게 잘하네 [1] 미치쿠사야 2023.06.11 286 0 뭔 근레버츄얼이여 ㅋㅋ 허접자지 2023.06.11 102 0 낮잠동 추천좀 [1] ㅇㅇ 2023.06.11 35 0 이거 미나세 오호고에 오지네 수박라면 2023.06.11 211 0 나이는 시발 애매하게 먹을바엔 익스트림하게 먹어야지 [22] 네리모르 2023.06.11 266 0 아오하루 이건 진짜 [2] ㅇㅇ (182.210) 2023.06.11 12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6-11 07: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