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you know what I mean?<-두유 노우 왓 아이 미인?
이렇게 말하는데
듄'ㅏ'(들릴들말듯하게 말하기)민? 이렇게 말하니까 뭔개소린지 못알아먹겠음...
영어는 선진국가의 상징이잖아!!!!
어째서 실전은 이렇게 힘든거냐구 ㅠㅠㅠㅠㅠㅠ

D'you know what I mean?<-두유 노우 왓 아이 미인?
이렇게 말하는데
듄'ㅏ'(들릴들말듯하게 말하기)민? 이렇게 말하니까 뭔개소린지 못알아먹겠음...
영어는 선진국가의 상징이잖아!!!!
어째서 실전은 이렇게 힘든거냐구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