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래? 몸상태가 많이 안좋나봐 ㅜㅜ 간호해주러 갈까?
아..안...읍..옆집에..사..람이..와줬ㅇ...어흑어...고.ㅐㄴ찬...아..아흑
그래? 그럼 몸관리 잘하그 이따 연락해줘
어...학...그..그래..
여친이 몸이 많이 안좋은가보네 옆집 사람이 잘 챙겨 주겠지?
및붕이들도 그렇게 생각하지?
아 그래? 몸상태가 많이 안좋나봐 ㅜㅜ 간호해주러 갈까?
아..안...읍..옆집에..사..람이..와줬ㅇ...어흑어...고.ㅐㄴ찬...아..아흑
그래? 그럼 몸관리 잘하그 이따 연락해줘
어...학...그..그래..
여친이 몸이 많이 안좋은가보네 옆집 사람이 잘 챙겨 주겠지?
및붕이들도 그렇게 생각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