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할 요리는 미트볼 야끼카레
일단 재료는 카레재료는 대충 꼴리는대로 준비하셈
미트볼은 돼지고기랑 소고가 간거(본인은 300g씩 사용함)
계란2개
빵가루(종이컵만큼)
다진양파(양파 1개 분량)
버터조금 을 준비해준다


일단 팬을 약불로 달궈 버터를 녹이고 양파를 갈색이 나올때까지 볶는다

그러면 이렇게 되는데 이 양파를 사진처럼 볼에 넣고 빵가루와 계란, 고기를 다 넣고 섞고 치대고 반복해주셈
여기서 많이 치댈수록 나중에 미트볼이 왕녀마냥 해체음미 되는걸 막을수있다


이후 미트볼 모양으로 소분해서 후라이팬에 구워라
대충 전체적으로 이정도 색깔 나오면 불을 꺼주셈
겉은 이래도 속은 안익었으니 집어먹었다가 병원 실려가지는 말아라


이후 카레용으로 준비한 야채를 기름두른 냄비에 살짝 볶아라
그리고 아까 구운 미트볼과 물을넣고 끓을때까지 뚜껑을 닫아라

그리고 끓기 시작하면 카레루를 넣고 휘휘 저어주면 사진처럼 된다.
바로 쓰는것보단 하루정도 묵혔다가 먹는게 제일 맛있지만 나에게는 시간이 없으니 살짝만 식혔다가 사용한다

그릇에 밥과 카레를 세팅, 사실 여기서 그냥 먹어도 존나맛있는 미트볼 카레지만 우리가 할건 미트볼 카레라이스가 아닌 야끼카레다

이제 계란과 피자치즈를 뿌린다
계란을 먼저넣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이후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180도 9분간 돌리면 이런 비주얼이 나온다
바삭하게 녹아내린 치즈와 계란이 입속에서 카레와 하모니를 이루는 미트볼 야끼카레의 완성이다
대충 전날 먹고 남은 카레로 해도 맛있는 요리니 한번씩 따라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