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영화 개고수들만 들어와보셈 으걍쥬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135 작성일 2023-06-24 13:09:31 https://arca.live/b/momoirocode/79431807 및파이더맨 이번에 나온거 볼만함?어차피 3부작인데 나중에 3편나왔을때 볼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Gorillaz 2023-06-24 13:10:04 답글 3편을 위한 빌드업이긴 한데 그웬이 꼴리게 생겨서 걍 봤음 펼쳐보기▼ 다이와스칼렛 2023-06-24 13:10:49 답글 오 펼쳐보기▼ 으걍쥬금 2023-06-24 13:10:57 답글 다이와스칼렛 2023-06-24 13:10:09 답글 안봤지만 모르겠음 펼쳐보기▼ 으걍쥬금 2023-06-24 13:11:02 답글 나쵸네코 2023-06-24 13:10:36 답글 으걍쥬금 2023-06-24 13:11:12 답글 ooo 2023-06-24 13:11:12 답글 주인공이 마일즈가 아니라 그웬인느낌 재밌었지만 1편보단 못하다고 느꼈음 그래도 극장가서 볼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펼쳐보기▼ 으걍쥬금 2023-06-24 13:11:25 답글 노래 조은가요 펼쳐보기▼ ooo 2023-06-24 13:11:40 답글 노래는 개인적으로 1편이 훨씬 좋앗서요 펼쳐보기▼ 으걍쥬금 2023-06-24 13:11:54 답글 선플라워 좋았긴해 펼쳐보기▼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24 13:11:53 답글 안봤지만 플래시보다 노잼이야 펼쳐보기▼ 으걍쥬금 2023-06-24 13:12:02 답글 그건 플래시가 펼쳐보기▼ lilllil 2023-06-24 13:12:48 답글 Cadarn 2023-06-24 13:13:35 답글 영화 자체는 재밌는데 대놓고 다음 편에 몰아버려서 끝맺음 없는 느낌이 강함 헐리포타 죽음의 성물 쪼갰던 느낌 펼쳐보기▼ 으걍쥬금 2023-06-24 13:14:37 답글 그래도 그거 빼면 재밌다는 거 맞지? 펼쳐보기▼ Cadarn 2023-06-24 13:14:53 답글 ㅇㅇ 팬서비스도 빵빵하고 펼쳐보기▼ Cadarn 2023-06-24 13:18:13 답글 아 그리고 스파이더맨들 팀플레이 연출이 좋았음 그것만큼은 전편 압살함 펼쳐보기▼ darhu 2023-06-24 13:36:41 답글 1보다 그래픽은 발전했고 근데 결말시치 시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동음은 다 준비했는데 [4] 피카피카피 2023.06.24 65 0 이것만큼 꼴리는 동음 찾는게 힘든거같아 [1] 최면_미식가 2023.06.24 257 0 어제 누가 나 도촬햇더랴 [14] 미모리아이노 2023.06.24 172 0 미녀와 야수 [2] 최면_미식가 2023.06.24 59 0 시계최면 잘못들으면 진짜 시계저주 걸릴거 같다 [4] 봇 2023.06.24 122 0 비숍 3연딸 성머랑 대사만 좀 다른줄알았는데 전립선바사삭 2023.06.24 108 0 이젠 AI 그림체가 70~80퍼 되는거같네 [3] ㅇㅇ 2023.06.24 107 0 오들동 [7] 크루와앙상 2023.06.24 144 0 그림에 이상한 안고있는 팔 그렸던데 봇 2023.06.24 51 0 으아앙 데넘졸 으붑하부우우웅 2023.06.24 39 2 몽유병 생김 [1] 봇 2023.06.24 52 0 사람 어째서 일 [2] 로거다이스키 2023.06.24 74 0 퍼리짤이 많아지고있음 [6] 데박멍청바보고기 2023.06.24 88 0 금딸하니까 쾌감 강해진거같기도 하더라 [3] 미모리아이노 2023.06.24 89 0 애미 씹 [15] 최면_미식가 2023.06.24 155 0 소추는 정조대물이 딱이야 [3] 전립선바사삭 2023.06.24 661 0 으 너무 더워... [1]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24 40 0 보통 무선이어폰 몇년씀? [7] 정실사오리 2023.06.24 194 0 최면을 들으면 초식공룡 어쩌구저쩌구 [2] 고기오나홀 2023.06.24 146 0 귀 두드려주는거는 왤케 조을가 [4] 으걍쥬금 2023.06.24 106 0 왜 현실엔 쾌감 10배 없어요 [17] 고기오나홀 2023.06.24 210 0 요즘 의문고기가 기엽다 [21] 테코키 2023.06.24 114 0 이런 동음 없나 [11] 최면_미식가 2023.06.24 181 0 영화 개고수들만 들어와보셈 [19] 으걍쥬금 2023.06.24 135 0 솔직히 서큐버스 노꼴아니냐? [1] 최면_미식가 2023.06.24 169 0 빅찌찌 [3] Cadarn 2023.06.24 112 0 주인 닮아서 존나 살쪘네 [13] 네리모르 2023.06.24 135 0 종강했다는 기분이 팍팍들어 [7] 미모리아이노 2023.06.24 60 -1 근데 그거 궁금해써 [3] 으아앙크아앙와앙 2023.06.24 42 0 유카 특유의 신음이 너무 좋음 [2] 노아라떼 2023.06.24 184 0 노쟈로리 말투를 표준어로 번역하는 사람을 죽인다 [11] 네리모르 2023.06.24 391 0 니들때문에 막걸리 다 못마시고 버림....... [15] 리바이 2023.06.24 190 2 여자들이 생각하는 작은 쥬지 [4] 이루후로라 2023.06.24 119 0 소음순 크기별 정리 [4] ㅇㅇ (49.163) 2023.06.24 160 0 아 대회용 크림브륄레 만들어야하는데 [10] 최면_미식가 2023.06.24 128 0 불끄고 이어폰구멍못꽂으니까 아다된거같아서속상하네 [3] ㅇㅇ 2023.06.24 84 0 믹게이들 [1] 테코키 2023.06.24 32 0 밋쥬지떡밥이 또 도는 구나 [1] 수상하게수상한 2023.06.24 38 0 어째서 또 쥬지떡밥이야.. [2] 우사미이오리 2023.06.24 40 -1 근데 크레센도 신작 제목 [6] 으걍쥬금 2023.06.24 155 0 갤주님 뱅온 10분전(미야지아님) [4] 간장치킨맛 2023.06.24 146 0 쥬지크기의 함정은 까봐야 안다는거에요 [3] 고기오나홀 2023.06.24 127 0 먖지 텀블러 보고 옴 [1] Cadarn 2023.06.24 73 0 작은 고추도 수요가 있을 수 있지 [10] FreeTree 2023.06.24 296 0 최면 듣고 해제음성 안듣는 편 [3] marizero 2023.06.24 20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6-24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