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림 브륄레
대충 크림에 계란이랑 설탕넣고 오븐에 구워서 식히고 설탕 뿌린후 불로 지지면 완성된다





2인분 기준
계란 노른자 2개
생크림 150g
설탕 23g (집에 자일로스설탕밖에 없다 시발)
그리고 베이킹의 친구 바닐라 오일

냄비에 크림을넣고 바닐라 오일을 살짝 뿌린후 살짝씩 기포가 올라올정도로 가열한다


계란 노른자와 설탕을 휘핑하고 가열한 크림을 부어서 섞어준다
이후 체에 한번 걸러주면 좋다


이후 오븐트레이에 물을 붓는다
그냥 오븐으로 굽는게 아닌 중탕을 해야한다
이후 그릇에 옮겨담은 계란설탕크림혼합물을 트레이에 옮겨서 160도로 30분 구워준다


애미 씨팔 오븐을 바꿨더니 원래 레시피대로 안되네
레시피 계량 해야겠다
그래도 탄건 아니고 색만 변한거니 먹어도 맛차이는 없다
진짜다



이제 크림브륄레를 완성할 차례다
크림 브륄레의 브륄레가 뭔가? 바로 불로 정화한다는 뜻이다
설탕을 1시간동안 식힌 미완성 크림브륄레에 뿌리고 토치로 가열한다 설탕이 녹을정도로만 하면 된다


애미 씨팔 자일로스 설탕같은건 누가 만든거지?

그래도 속은 멀쩡하다
맛도 가게에서 파는거랑 별 차이가 없다
이렇게 해병 화형크림이 완성되었다
오븐이랑 설탕만 멀쩡했다면...

이런 비주얼이... 나와야 하는데...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