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인데 왜 욕하는지 모르겠어. 이 커뮤니티에서 우리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 조언이 담긴 충고로 받아들이고 그것을 반영했을 뿐이다. 이렇게 욕 먹을 줄 몰랐어. 여기 コミュ은 보면 꺼내서 작품을 잘 안 샀는데 질이 안 좋아. 犬の子다.


난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인데 왜 욕하는지 모르겠어. 이 커뮤니티에서 우리 작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 조언이 담긴 충고로 받아들이고 그것을 반영했을 뿐이다. 이렇게 욕 먹을 줄 몰랐어. 여기 コミュ은 보면 꺼내서 작품을 잘 안 샀는데 질이 안 좋아. 犬の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