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내가 가야할 촬영도 아닌데 장비 반납하러갔다가 반강제로 3시간이나 잡혀있다가 퇴근시간 되서 풀려나서 ㅈㄴ 지쳐서 집이나 빨리 가려고 집앞까지 원큐로 가는 버스 타고 가려고 한걸 또 눈앞에서 놓쳐서 10분 기다렸는데 그 시발 차 1대 차이로 사람 ㅈㄴ 많이 타있어서 못탔어
개씨발 왜 촬영 하나에 훈수두는 양반이 여러명인거야
촬용하다가 중간에 바꿔서 처음부터 다시찍는것만 안해도 2시간전에 끝났을 촬영을 시벌

원래 내가 가야할 촬영도 아닌데 장비 반납하러갔다가 반강제로 3시간이나 잡혀있다가 퇴근시간 되서 풀려나서 ㅈㄴ 지쳐서 집이나 빨리 가려고 집앞까지 원큐로 가는 버스 타고 가려고 한걸 또 눈앞에서 놓쳐서 10분 기다렸는데 그 시발 차 1대 차이로 사람 ㅈㄴ 많이 타있어서 못탔어
개씨발 왜 촬영 하나에 훈수두는 양반이 여러명인거야
촬용하다가 중간에 바꿔서 처음부터 다시찍는것만 안해도 2시간전에 끝났을 촬영을 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