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에서 괴담하다가 잠들고

2편에서 그거 때문에 혼났어요 ㅎㅎ 이러는데 또 잠드는거 너무 좋음

잠들기전에 구조대가 올거니까... 괜찮아요 이러는것도 좋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