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 순애물에서 드리프트 너무 심하게 꺾음

존나 잘 쓴 건 맞는데 1편에서 알콩달콩하던 애들이 울부짖고 있으니 멘탈 데미지가 너무 크다

결말까지 시궁창이어서 진짜 넘 불쌍해

순애 각본도 잘 쓰더만 왜 이런 심한 짓을 하는 거에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