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상연구소를 최고로 치는데
뭔가 찾아보면 다 애매하게 귓바퀴 귓겉핥기만 하고있음
근데 또 이런거 댓글반응은 괜찮다하고 난 이런거 아무느낌 안나던데
귓구멍 안쪽에 혀넣어서 혀 움직임 느껴지면서 안쪽 씹창내는게 좋던데
내가 너무 절여진건가
망상연구소를 최고로 치는데
뭔가 찾아보면 다 애매하게 귓바퀴 귓겉핥기만 하고있음
근데 또 이런거 댓글반응은 괜찮다하고 난 이런거 아무느낌 안나던데
귓구멍 안쪽에 혀넣어서 혀 움직임 느껴지면서 안쪽 씹창내는게 좋던데
내가 너무 절여진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