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야스여부 뭐 이런거 신경안씀
미미나메만 있는거를 오히려 더 좋아함
그냥 1차원적인 말초신경적 쾌락(팅글)만 오면 ok
지금까지 좋았던건 푹신푹신갤럭시서클 갸루 2명, 6명 나오는 작품에서 카에데랑 아마치
특히 카에데가 좋더라 혀 느낌이 엄청 쎈건 아닌데 귀 안쪽 공격 잘하는거같음
파스텔트립 서클 깊은 미미나메 시리즈 다 좋았는데 미모리 특유의 높은 콧소리라 해야하나 그게 점점 거슬리더라 거기에 망연 미미나메 들으니까 성에 안참
지금 망연 작품 3개정도서 미미나메 파트만 한 3개월 돌려듣고있는데 새거듣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