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따기 나 팰거가튼데..
10명이 투표해준 테코키랑 8명이 투표해준 미미나메
나중에 올리면 막 권한없음 뜨고 주따기가 이것도 게이게이야 하면서 나 이번엔 차단먹을거같은데
그래도 믹붕이들이 원하는거니까 주딱이 이해해주지않을까요?
근데 이거 댓글로 또쳐맞을거같아서 슬픈예감이 들어
나 여기밖에없는데 고로시당해서 비호감찍히기 싫어
근데 만들어서 올리고싶긴해 어떡해

주따기 나 팰거가튼데..
10명이 투표해준 테코키랑 8명이 투표해준 미미나메
나중에 올리면 막 권한없음 뜨고 주따기가 이것도 게이게이야 하면서 나 이번엔 차단먹을거같은데
그래도 믹붕이들이 원하는거니까 주딱이 이해해주지않을까요?
근데 이거 댓글로 또쳐맞을거같아서 슬픈예감이 들어
나 여기밖에없는데 고로시당해서 비호감찍히기 싫어
근데 만들어서 올리고싶긴해 어떡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