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하코베라 1화 다시 듣는데

이전부터 신경쓰였던게


하코베라라고 합니다 우후훗

발음이 힘들면 하코라고 불러주새여


라고 하는데


네글자가 외우기 힘든가

발음이 힘든가


베라

베라 베라


베라베라베라베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