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우효옷! 우리 앙스타 형님들 이번 회차 허리놀림 봤냐?!? 진짜 뷰픈업 마렵다 꺄아악!!" 이면 그냥 게이라고 낄낄 거리면서 놀리기라도 하지


NTR 굴리기 시작하면 

누구는 현실 대입해서 내상 크아악 하고 누구는 좋다고 이런거 더줘 이러다가 허구한 날 서로 벽만 쌓고 끝나는거 같아서 그럼.


다른떡밥은 광대거리 술안주라도 되는데 

네토는 몇몇 진지하게 반응하는 사람들 때문에 새우깡 쳐먹고 있는데 거기 봉지에 찬물 끼얹는 느낌임 ㅇㅇ



근데 이게 한두번이면 모르겠는데 매일 굴러감...


굴러가는거야 사실 내가 못막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