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집에있는 재료를 아무거나 긁어모은다

오늘의 재료

쓱싹

작은 팁이라면 감자칼의 옆부분은

잘 안 깎이는 이부분을 파내라고 있는거다

기름을 데우고 파를 넣어서 파기름을 낸다

늦게 익는 육류를 먼저 익히고

비교적 늦게 익는 감자

이미 조금 익혀둔 계란덩어리와 빠르게 익는 양파를 순서대로 넣고 볶는다

밥을 넣고 볶는데 마구 난도질 해주어야한다

적당히 넣어준다

간장은 향을 낼 정도만 넣는다

플레이팅






뭔가 부족한데?

그래서 계란을 말기로 했다

이 팬 은근히 좋다
하나 장만하자

계란말이에서 가장 중요한건 약불로 살살 익히는것이다

이렇게 되면 안 되기 때문이다

저 끝부분을 붙일땐 젓가락을 이용하는것이 편하다

그리고 계속 이어나가면

완성이다

아직은 부족해서 런천미트를 굽기로 했다

런천미트도 먹는 방법만 지키면 먹을 수는 있다

회뜨듯이 얇게 잘라주고

이 팬을 재활용한다
은근 유용하다

꾹꾹 눌러서 기름을 빼며 구워주면

은근히 먹을만하다

완성








결론

하나씩 마련해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