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내가 안되면 사회탓 남탓을 해라
2.내가 잘되면 모두 다 내 덕분이라고 생각해라
3.노력을 하지않아도 된다, 남의 앞길을 막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이 3가지만 지키면 성숙한 정신연령을 가질 수 있어...!
1.내가 안되면 사회탓 남탓을 해라
2.내가 잘되면 모두 다 내 덕분이라고 생각해라
3.노력을 하지않아도 된다, 남의 앞길을 막기 위해서가 아니라면.
이 3가지만 지키면 성숙한 정신연령을 가질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