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그것만 있으면 문제가 안 되는데 좆같은 매칭 시스템이 계속 다른 라인가는 놈들 서폿 보내는 게 가장 큰 문제임
아니 5년 전에 서폿 접은 놈을 서폿으로 보내지 말라고
서폿걸려서 닷지한 거에 점수 한 120점은 빨렸음 분명

사실 그것만 있으면 문제가 안 되는데 좆같은 매칭 시스템이 계속 다른 라인가는 놈들 서폿 보내는 게 가장 큰 문제임
아니 5년 전에 서폿 접은 놈을 서폿으로 보내지 말라고
서폿걸려서 닷지한 거에 점수 한 120점은 빨렸음 분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