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갑자기 집으로 불러서 얘기하자고 하는데 아버지가 아프시다는거임 그래서 4일정도 아버지 있는데 갔다온다는데 바람필거같다고 조교한답시고 발로해줌;; 끝난다음에 목에키스 마크도 남겨주는거임;; 그리고 외로울거같으면 따라오라고 하는데 따라가야하냐?
여친이 갑자기 집으로 불러서 얘기하자고 하는데 아버지가 아프시다는거임 그래서 4일정도 아버지 있는데 갔다온다는데 바람필거같다고 조교한답시고 발로해줌;; 끝난다음에 목에키스 마크도 남겨주는거임;; 그리고 외로울거같으면 따라오라고 하는데 따라가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