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고에 목소리는 가끔 🐬🐬🐬🐬🐬🐬🐬🐬🐬🐬🐬🐬🐬🐬🐬🐬🐬 이런식으로 나옴 ㅋㅋㅋ


근데 웅얼거리는 목소리 제대로 번역이 안 되서 아쉬움


중요한부분인데 시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