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돈 아까워서 챈에 번역 있는거 봤는데 일본어 아예 몰라서 한 번 놓치면 계속헤메길래 자막은 찾아다니기 귀찮고 그래서 디엘에서 번역된거만 사는 중인데 잔고 너무 순삭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