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쥰내 작아짐
번역기 동시에 2개를 못돌려서 작업속도 처참해짐

윈 11 로 올린 자의 뼈저린 후회를 아시는가..

아니 근데 학과에서 올리라고했다고 으앙

야발 LG새기들은 드라이버 업데이트도 안해주냐
윈10에서 드라이버 지원이 멈춰있다고 저거
이번에 드라이버 호환이 안되니까 그린스크린 내뿜고 뒤질뻔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