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세한 리뷰는 있으니까 느낀점만 후기로 남김
사정파트 제외하면 크게 3파트로 나눠져있는데 결론만 적으면 3파트, 1파트, 2파트 순으로 좋았음
1파트는 횟수 지정 오나서포인데 무난함 그냥 무난해서 좋아
2파트는 무관심 오나서포인데 미미나메할때는 시코시코 금지고 조용할때 시코시코하라는 컨셉임
내가 상상력이 딸려서그런가 반찬없이 밥 쳐먹으라는 느낌이라서 나는 별로였음
굳이 2파트를 이렇게 만들어야했나 싶더라
3파트는 신음에 맞춰서 시코시코인데 카노코 아줌마 오랜만에 들어서그런가 목소리랑 신음소리 달달해서 ㅈㄴ 좋았음
아쉬웠던건 시간이 짧아
2파트가 좆노잼에 1시간짜리인데 제일 맛있는 3파트가 30분이라 아쉽더라
아마 2파트 줄이고 3파트가 50분정도 됐으면 빌드업도 더 좋아지고 중후반 부분도 더 깔끔하지않았을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