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직히 테라단위 SSD 낸드 가격 개똥값된 마당에
괜히 폰에다가 128 256 512 장난치는거 너무 그지같아
집적 팍팍 된거 한 2테라로 꽂아놓든가 그마저 싫으면 SD 꽂는데를 파주든가
256기가 더넣자고 수십만원 더 갈취하는거 아주 그지같그든요

솔직히 테라단위 SSD 낸드 가격 개똥값된 마당에
괜히 폰에다가 128 256 512 장난치는거 너무 그지같아
집적 팍팍 된거 한 2테라로 꽂아놓든가 그마저 싫으면 SD 꽂는데를 파주든가
256기가 더넣자고 수십만원 더 갈취하는거 아주 그지같그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