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상시 발정기라고 흔히 하는데 그럼 동물이 발정기에 느끼는게 지금 우리가 느끼는거랑 똑같은거 아님?

그럼 동물이나 수인 입장에서 보면 인간은 대마인같은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