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잼미코랑은 정말 안 맞아서 성대 잼미코면 거르고 


잼미코지만 일러 설정 꼴리면 찍먹시도 네다섯번씩해보다가 다 실패하고 그랬거든


이번에 상해 신작 잼미코라길래 ㅈㄴ 걱정하면서 들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 듯? 


그 듣기 힘든 특유의 코먹은 어린애소리 거의 안 나서 거부감이 덜하더라



근데 먼가 우사미 하위호환같음... 더 들어봐야 알겠지만 일단 찍먹한 시점에선 그런 생각부터 들엇서


나중에 잘때 더 들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