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음량 간격 변경 버즈플같은 무선엔 적용 안되는거 맞음?

음량이한번 누를때마다 10-15-20 이렇게 조절되는게 아니라 무조건 두번씩 눌러야되고 10-20-30으로 적용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