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선 노노미, 츠바키, 슌 샀었는데


약간 그냥 메모리얼 + @ 느낌....


그중에서 Asmr 느낌 젤 잘살린건 첫번째인 노노미 인거 같고 나머지는 그냥 드라마 CD 같던데


찐 ASMR 같은거 기대하고 사긴 좀 그렇더라





근데 노노미는 아직도 잘 듣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