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나아이마스 심지어근튜버도이렇게독점은안햇던거같은데 그나마 비벼보자면 동방 전성기쯤?근데그땐 너무틀니라 그것밖에없었고 게임도만화도많은데 트위터키면 온세상이슨상님이라 주울짤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