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느낌으로 공중에 매달려서

척추뼈들이 중력에 서로 눌리지 않고 쭉쭉 길어지게 되는거

그거 하고싶어


근데 저래 매달리면 팔이나 허리 아프고 힘도 들어가닉간


요런느낌으로 거꾸로 매달려서

허리 쭈우우우욱 중력으로 펴지는

그런 느낌이 필요해


소리로만 듣다보면 몬가 몬가 몬가

몬가 아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