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살면서 피시방도 한 번 안 가봤는데...

밖에 나가면 일단 어딜 가야하나도 모르겠고

돈도 없는데 어딜 가나 싶엇슴...

무엇보다 컴퓨터가 우리 집에 있는걸



가출 할 생각 할만큼 집이 불행하지도 않았고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