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논짱 방송 대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36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레이키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머임 동흥이야?
[4]
67
0
논짱 목소리 진짜 녹아내리네......
[1]
173
0
상해반점 블아한테 개처럼얻어맞았노 ㅋㅋㅋㅋ
[2]
282
0
여기 새끼들은 어? 음질이 어쩌고 바이노럴이 어쩌고
[2]
134
4
곰방논~ 하는거 먼가 기여워
[1]
37
0
내 기억으로 히나 성우도 나이 많은 편이엇을텐데
[1]
122
0
있다니까 ㄹㅇ
[2]
59
0
블기견 처내!!!!!!
[1]
105
0
곤반논~
[4]
44
0
동음이 뭐지? 하고 오신 블아챈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15]
172
0
남캐 asmr은없냐
[4]
92
0
근데 저 이런 사연있는컨셉 별로임
[9]
202
0
소신발언) 블아하는데 블아동음 안들어봄
[3]
107
0
이게 네토수내지
[3]
85
0
근데 이러다가 동음 유입 늘어나면 웃기긴할듯
[14]
139
0
그냥 블아 동음은 유우카 노노미만 들으셈
[2]
208
0
동음은 원래부터 양지의 "캐릭터 상품" 이었다
[4]
85
0
논고기 생방 언제해!!!!
[4]
41
0
블아asmr은 노노미 미미카키때부터 알아봣다
[2]
227
0
근데 모바일게임캐릭터가 샴푸해준다는데 못참긴 해
[2]
62
0
오듣잠:지고의 순애
[1]
28
0
진짜 미모리 청순걸레녀 개꼴리내...
[2]
154
0
논짱 방송 대기
[1]
36
0
그래서 히나 음질 어떰?
[8]
140
0
히나동음 녹음환경이 문제라기보단
[2]
110
0
동음 제작자 스레나 트위터 불타고 있을 듯
[2]
113
0
블아하는 친구한테 동음 영업할라했는데
[4]
168
0
근데 나도 대가리 존나 깨졌나봐
[4]
132
0
뭔 근루아카이브야
[4]
120
0
오늘 발매작들 사요나라wwwww
69
0
와 오늘 발매한새끼들 대재앙이네ㅋㅋㅋㅋ
[3]
170
0
이렇게 된 이상
40
0
저는 사정음이 좋아요
[3]
257
0
양지가 싫다
[8]
125
1
근데 저거 국내에도 홍보함?
[9]
168
0
아니 나 진심 1시간 6천개는 처음봄;
[2]
128
0
저 블아 음성관련해서 들은게있는데
[2]
100
0
(동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146
1
진짜 양지가 체거다......
55
0
블아 동음 6000개 팔렸지만
[2]
153
0
????: 벌어야한다
[2]
120
1
두 가 자
[2]
51
0
블아 동음 늘 음질구리다매
[2]
1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