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기업세들 DL에다 동겜 잘 팔아왔고

동음 잘 팔아왔고 만화 잘 팔아오고 했을땐 별말안하다가

이제와서 왜 여기서 파냐는 솔직히 좀 물타기 같긴함

아니면 처음부터 그랬으면 모를까


오늘 발매한 동음들 불쌍해서 어카냐

그럼 상해반점 같은 대형서클들 2만장팔때 같이 나왔던 동음들은 대체 왜 걱정 안해줌...?


이런 생각드는데 좀 근들갑 같긴함


당장 어제만해도 디브루 신작나온거 아무도 관심 없었잖음




동음서클들한테 무슨 반응 원하듯이 말하는데

걔네가 무슨 악덕으로 파는것도 아니고 그냥 파는건데

뭘 반응함...


무시해야되는건 서클들이 아니라 우리지


그동안 서클들이 님 왜 오늘 팔았어요 님때문에 일간랭킹 1위 못했잖아요 하는 서클 없었잖음

그리고 우리도 보기 싫은 동음 있으면 평소처럼 안들으면 되고


굳이 물타기하려는 이유를 잘 모르겠음...




사실 아까 저녁때부터 계속 갈라치기물타기쇼 하려는 애들 몇몇 보이길래

걍 넘어가려 했는데 계속 그러니까 좀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