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평도 해군 욕먹길래 뉴스 보니까
마침 나 타던 배 나오네 ㅅㅂ ㅋㅋ
어쩌다 운도 없어서 저때 출동이냐
저 공무원들 진짜 일 하나도 안해서
해군이 어선통제 다 했음
진짜 그거 때문에 스트레스 오졌는데
그거 보면서 진짜 볼때마다 빡치고
월급 루팡 부러웠음
저 공무원 딱봐도 자살하려고 뛰어든거
배 근처에서 뛰어들면
나중에 허우적대는 소리 때문에
들킬까봐 구명조끼 입고 나중에 풀어서
먼데서 자살할 생각이였는데
막상 하니 걍 무서워서 북한까지
떠내려간거 같은데 뉴스 음모론 씹오지네